본문 바로가기

메탈빌드 소드, 런처, 라이트닝, 로엔그린 런처 스트라이커 팩, 아스트레이 블루 프레임 세컨드 리바이스 출시 예정

메탈빌드 스트라이크 건담의 옵션인 소드, 런처, 라이트닝, 로엔그린 런처 스트라이커와 건담 아스트레이 블루 프레임 세컨드 리바이스가 잡지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정확한 가격과 출시 일자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이전 전시장 사진보다 자세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스트라이커입니다. 초장거리 저격 지원용이라는데 모형화는 처음이지 않나 싶습니다. 메탈빌드답게 화려한 디자인인데 등에 달고 다니기엔 크기가 과해 보이기도 합니다.


로엔그린 런처입니다. 원래는 아스트레이 블루 프레임 세컨드 L의 무장인데 얼터너티브 스트라이크를 통해 호환이 가능합니다.


런처 스트라이커 팩입니다. 역시 메탈빌드 답게 화려한 리파인입니다. 어깨 쪽 장갑에 빔사벨과 미사일이 장비돼있는 게 멋지네요. 아스트레이에 장착한 것은 다소 억지스러워 보입니다.


소드 스트라이커 팩입니다. 어깨 쪽 장착이 제대로 된 건지 모양새가 다소 어설퍼 보입니다. 레드 프레임에 장착한 것은 런처보다는 나아 보이는데 색상 때문인지 역시 이상합니다.


건담 아스트레이 블루 프레임 세컨드 리바이스입니다. 참고 출품은 한참 전에 된 거 같은데 드디어 나오나 봅니다.




아래는 이전에 전시되었던 사진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