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g RX-78-2 건담 Ver. ONE YEAR WAR 0079 극장판 이미지 컬러 메루카리 직구 후기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통칭 야후 통판 페담이라고 불리는, mg 건담 일년전쟁 버전 극장판 이미지 컬러입니다.

 

10월 21일
일요일
10월 22일
월요일
10월 23일
화요일
10월 24일
수요일
10월 25일
목요일
10월 26일
금요일
10월 27일
토요일

구매 대행 주문 현지 배송 도착
배송비 결제
국제 배송 시작 국내 도착
통관 진행
통관 완료
배송 완료

월요일에 주문해서 금요일에 받았으니 주문부터 수령까지 일주일이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최근에 중국 직구에 익숙해져서 현지 배대지에 도착도 며칠 걸리겠거니 했는데, 하루 만에 도착해있길래 깜짝 놀랐습니다. 찾아보니 판매자 지역이 도쿄 바로 옆 지역이라 일찍 도착했나 싶습니다.

 

국제 배송은 가장 저렴한 페덱스 특송을 이용하였는데, 과거에는 빠른 특송과의 차별화를 두려는 건지 일부러 배송을 늦게 해준다는 느낌도 받았었는데, 이번에는 주말이 끼지 않아서인지 바로 보내줬습니다. 중간에 금요일 배송 예정인데 페덱스 송장이 움직이지 않길래, 고객센터에 연락했더니 통관 후 우체국으로 인계했다고 우체국 송장을 알려줬습니다. 따로 문의하지 않는 이상 먼저 알려주진 않는다고 합니다.

일본 옥션이나 메루카리 등 개인 판매자의 물건을 구매하면 포장이 제각각인데 튼튼한 박스로 왔습니다.

 

뽁뽁이와 신문지로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발매한지 오래된 제품인데도 보관 상태가 좋아 칼박스입니다.

 

박스 개봉샷입니다. 매뉴얼은 약간 구겨졌지만 박스는 안까지 칼박스입니다.

 

외장 흰색 런너입니다. 펄 그레이 색상으로 나왔습니다. 펄 코팅 효과는 크지 않고 가까이서 봐야 눈에 띌 정도입니다.

 

빨간색 부품은 메탈렉 레드로 코팅되었습니다. 그냥 무난합니다.

 

파란색과 노란색 코팅은 자주 보던 색상이 아니고 묵직한 톤에 펄 메탈릭 효과도 커서 이쁩니다.

 

무장도 건메탈로 코팅해줬습니다. 금속 질감이 잘 살아 있습니다.

 

기타 내부 프레임 런너는 일반 사출입니다.

 

야후 페담은 작년에 구매했다가 방출했었는데, 계속 눈에 아른거려서 재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국내에서는 미개봉을 찾아보기가 힘든데, 다행히도 일본 직구를 통해서 다시 구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한정판들을 수집하다 보니 퍼스트 티피나 홍콩 유니콘처럼 마음에 들었던 건 다시 구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메루카리에서 구매 후 하루 만에 배대지에 도착하고, 그다음에 판매자가 동일한 가격으로 같은 판매글을 다시 올리기에 뭐지? 설마 사긴가 싶었는데, 다행히도 제대로 왔습니다.

 

최근에는 중국 타오바오 위주로 직구 하다 보니, 긴 배송 시간과 박스 손상에 익숙해졌었습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일본 직구에 배송도 빠르고 칼박스로 받으니, 박스 상태를 신경 쓰지 않음에도 기분이 좋습니다. 가격도 나름 저렴하게 구했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직구였습니다.

 

mg RX-78-2 건담 Ver. ONE YEAR WAR 0079 극장판 이미지 컬러 메루카리 직구 후기

mg RX-78-2 건담 Ver. ONE YEAR WAR 0079 극장판 이미지 컬러 - 1

 

반응형
댓글